태양의 신

이친구도 레벨링 디자인했다. 두가지로

왼쪽은 평소 신계에서 지낼때의 모습이고 오른쪽은 지상세계에 강림할때의 모습이다.

가끔씩 신들의 회의에 참석할때도 해당 복식을 차려입는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12월과 1월은 없다.

이번에는 약간 세계관을 넣고 단계별 레벨링 디자인을 해보고싶었는데 아직 3단계는 디자인러프만 잡아놓고 대략적인 모습이 없어서 안넣엇다

세계관은 태양의 사랑을 받는다는 황제에게 태양이 보답으로 황제를 보필할 신의 아이를 내려보낸다는 컨셉

두아이는 태양의 일부분으로 각각 흑점의 아이, 홍염의 아이이다.

흑점의 아이는 홍염을 동경한나머지 지나치게 바라보아, 공막은 타버리고 각막은 바래졌다.

어렸을때는 흰머리지만 점차 자라면서 힘을 되찾아 성인이 되었을때는 칠흑같은 머리색을 가지게된다.

흑점은 냉정하게 시시비비를 가릴수 있으며, 치료, 효과같은 보필의 능력을 가지고있다.

홍염의 아이는 흑점을 사랑한 나머지 지나치게 바라보아, 공막은 그대로지만 각막은 타버렸다.

어렸을때는 주황색 머리지만 점차 자라면서 힘을 되찾아 타오르는불꽃같은 머리칼을 가지게된다. 

홍염의 아니는 대체적으로 활발하며, 홍염 특성의 화염을 다루는 능력을 가져 전장에 앞서 싸웠다.


맨처음 태양에게서의 신탁이 내려오기 전에는 지옥의 아이라고 태어나자마자 죽임 당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를 본 태양이 신히 강림해 보필할 아이라고 말해주자 그 현상은 사라졌다.

태어난 아이들은 즉시 궁에서 자라게되고 처음에는 비슷했지만 자라면서 각자의 성향이 두드러지게 달라졌다.

간단하게따지면 흑점의 아이는 문관, 홍염의 아이는 무관.

흑점의 아이는 황제의 중요문서들을 담당해 시시비비를 가리고 음모를 잡아냈으며,

때때로 홍염의 뒤에서 보필해주었다.(치료)

홍염의 아이는 전장에서 발벗고 나서서 고유의 능력인 화염으로 적들을 공포에 사로잡게 만들었다.


흑점이 있는곳에 홍염 생기듯 두아이는 한몸으로

홍염의 아이가 먼저 생을 마감하게되면 흑점의 아이는 며칠내로 사망하게되었고,

흑점의 아이가 생을 마감하면 홍염의 아이는 같은시간 사망하게되었다.

이 두아이들은 언제나 한날 한시를 같이하는 존재이다.

매시대마다 두명만 태어나고, 그때그때 성별은 다르다.

여자:여자, 남자:여자, 여자:남자, 남자:남자 그때그때다르다.

+ Recent posts